본문 바로가기

범슐랭 가이드

무한으로 즐겨요 명륜진사갈비 원주시 단구점

무한으로 즐겨요 명륜진사갈비 원주시 단구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가 성비 무한리필 집!

노래만 들으면 대부분의 국민이 흥얼거리는 CM송의 주인공!

원주시 단구점 명륜 진사 갈비를 리뷰하겠습니다.

 

맛있게 봐주세요^^

 

 

명륜진사갈비 (강원 원주시 단구로 288-2)

 

영업시간: 평일 16:00~22:30 / 주말 12:00~22:30

 

전화번호: 033-763-3993

 

기타: FREE WIFI

 

운동 끝나고 엘리베이터를 타는데 '음? 우리 동네에 명륜 진사 갈비가 생겼네...'

그날 바로 몇 안 되는 친구들 콜 해서 갔습니다.

크킄 고기 다 죽었다 ㅎㅎ

전화를 걸어서 언제 오픈하는지 여쭤본 후 12시에 오픈한다는 걸 알고 12시 30분에 다 같이 모였다.

 

캬 착한 가격에 맥주 한잔에 2,900₩ 하는 거 보소 고기 가격도 저렴한데 저녁이었으면 무조건 먹었습니다. ^^

매장 전경이 나름 휘황 찬란하죠?

 

옥외에 손님들에게 부담이 안되도록 가격표 붙여 놓은 거 보소!

그런데 다른 건 안 먹을 거라서 ㅎㅎ

 

저는 오픈하자마자 가서 그런지 손님이 없었지만 평소에는 굉장히 많이 오나 봐요.

대기표가 있는 걸 보고 눈치챘습니다.

 

매장 내부입니다. 

식당 내부가 너무 깔끔해서 좋았습니다.(은은한 빛도 한몫했습죠 ^^)

 

먹음직스러워서 찍어 봤어요.

역시 갈비에는 냉면이죠 육삼 냉면!

 

조현이 누나도 이쁘네요.

 

내가 명륜 진사 갈비를 좋아하는 이유

  • 밥이 무한리필이다.
  • 음료수가 무한리필이다.
  • 밑반찬이 고기에 집중하기 좋다.
  • 심지어 이 모든 가격이 13,500원이다.

반찬 떠오면서 봤는데 제한 시간이 있네요^^

어림도 없지 2시간 동안 먹기 힘들어요 단시간 내로 뽑아 먹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개인 밑반찬을 떠 오고 기다렸습니다.

얼마 안 가서 숯불을 주시네요.

번개탄이지만 충분해요^^

여기서 참숯을 주시면 폐업하시겠죠??

 

달궈진 불판에 고기를 올립니다.

백종원 선생님 왈 양념 갈비는 자주자주 뒤집어줘야 잘 안 타유~

맞는 말입니다.

쉬지 않고 뒤집어 줬어요~

 

고기 그릴링 된 거 보소!!

제가 조리학과라는 이유로 고기는 제가 다 굽습니다....

쥬륵ㅜ

 

다 구워졌으니 야무지게 한쌈~

냠~

 

어느 정도 먹다가 아침에 운동하고 프로 바이오 틱스를 먹어서 그런가 배가 살살 아프네요..

속을 비우고 와서 2차전 시작했습니다.

 

고기 때깔 좀 보세요.

명륜 갈비는 고기를 좋은 걸 쓰는지 양념이 맛이 있는 건지 양념 묻은 고기류는 좀 먹다 보면 물리는데 그런 게 없네요.

 

고기 굽는 영상 한번 보셔요!

뭐 하고 있어요? 가족들이랑 명륜 진사 달려가셔야죠 ㅎㅎ

 

초토화시켰습니다.

꺼억~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렇게 3명이 먹었는데 40500원 나왔네요 ㄷㄷ 저렴이 그 자체..

 

총평

 

요즘 고기는 보통 비싸거나 무한리필 집인 것 같아요.

저는 운동도 병행하면서 하기 때문에 단백질을 채우는 걸 좋아하는데 비싼 건 부담이 되니 저렴한 걸 좋아합니다.

그리고 싸다고 맛이 떨어지느냐? 그것 절대 NO입니다.

모두들 외식 간단하게 하고 싶을 때 다들 명륜 진사 갈비로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