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정보/앱테크

블록체인 포털 코인고스트와 GST 토큰 무료채굴방법(앱테크)

블록체인 포털 코인고스트와 지식공유 GST 토큰 채굴방법

코인고스트와 GST토큰

코인 코스트는 120일에 출시돼 모든 코인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블록체인 전문 포털입니다. 보상시스템을 활용해 우수한 콘텐츠 생성 과정으로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이를 동력 삼아 플랫폼을 활성화시킵니다.

코인고스트 이코노미
코인고스트 이코노미

현재 상장 정보 (신규상장, 상장폐지 등), 에어드랍 이벤트, AMA일정, P2E, 메타버스 등을 한눈에 모아볼 수 있고, 앞으로 스테이 킹, 디지털 자산 담보대출(코고뱅크), P2E(고스트 게임),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용도로 토큰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코인 리더스, 토큰 포스트, 쟁글, 코 인네스 등 다양한 제휴사와 협력 중이고 2022년 04월 국내 거래소에 상장 일정 또한 확정되어 유망한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무료 채굴 코인은 선점하는 것이 유리하다.

GST 토큰 분배

GST토큰-분배
토큰 발행 수량 및 알로케이션

재단보유량: 5억 GST, 마이닝(채굴): 5억 GST, 마케팅: 5억 GST, 팀물량: 5억 GST, 판매 물량: 5억 GST 으로 총 25억 GST 토큰을 발행합니다.


<코인 고스트 홈페이지>

 

코인고스트

블록체인 전문포털 코인고스트는 유저들이 업계 관련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www.coinghost.com


GST토큰 채굴방법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

<구글 플레이스토어 설치 링크>

 

코인고스트 - Android 앱 Google Play

수백만 개의 최신 Android 앱, 게임, 음악, 영화, TV 프로그램, 도서, 잡지 등을 즐기세요. 기기 간에 공유되어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해당 링크 게 접속해 어플을 다운로드하세요.

코인고스트-회원가입
코인리스트 회원가입

어플을 열고 우측 하단의 마이페이지 - 회원가입 - 절차를 완료하시고 추천인 닉네임: 티타늄 수저를 입력해주세요. (회원가입 시 추천인 코드 입력하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 5 GST 토큰을 즉시 지급받습니다.)

코인고스트-로그인
코인리스트 로그인

로그인 - 우측 하단의 마이페이지 - 5GST 토큰이 지급된 것을 볼 수 있다.

채굴 방법 - 지식공유 채굴

블로고 지식고 위키고
블록체인, 디지털 자산 관련 칼럼, 일기, 취재물 등을 올리는 커뮤니티 블록체인, 코인 관련 Q&A를 주고받는 커뮤티니 블록체인, 코인관련 정보를 자유롭게 편집 가능한 코인고스트의 '위키디피디아'
글 작성 0.3GST
작성글 '좋아요'획득 0.1GST
댓글 작성시 0.1GST
작성 댓글 '좋아요'획득 0.1GST
질문 작성 0.3GST
질문에 답변 작성 0.1GST
작성 답변이 질문자에게 채택 0.1GST
편집 후 관리자 승인/반영시 0.3GST

주의사항 - *블로고/지식고/위키고 모두 하루 5회 작성 제한 *댓글(대댓글 포함) 및 답변 또한 하루 5회 작성 제한

코인리스트-어플
코인리스트 어플

뉴스고: 블록체인 미디어 1위 '코인 리더스'의 기사를 중심으로 업계 관련 중요한 이슈 심층 분석 기사를 접할 수 있습니다.

블로고-GST토큰채굴

 

블로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 게시들을 등록해 GST를 채굴합니다.

 

*블로고를 작성 후 채굴한 GST토큰

 

지식고: 질문하고 답변을 들을 수 있습니다. 질문자와 답변자 모두 GST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알리고: 코인 관련 주용 정보를 한눈에 모아볼 수 있습니다.

 

몬스탁토큰, 코박 어플과 비슷한 채굴 형식입니다. 블로고, 지식고, 위키고를 누르셔서 채굴 하세요.

코인리스트-어플
코인리스트 어플

코고뱅크: 코인 고스트의 독자적 디파이 서비스입니다. 간편한 예치, 기여도에 따른 보상 제공 스테이킹 서비스 시작 등 다양한 디지털 자산의 예치와 담보 대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외  P2E서비스 고스트게임, 블록체인 쇼핑몰 고스트샵, 라이브 커버스 기능을 탑재한 고스트 TV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할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