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범슐랭 가이드/서울

종로 돈까스 무한리필 맛집 김권태돈까스백반

종로 돈까스 무한리필 맛집 김권태돈까스백반


안녕하세요?


가성비만 따지는 친구 놈이 만날 훠궈 무한리필, 양갈비 무한리필, 소고기 무한리필만 먹다가 색다른 돈가스 무한리필 집을 찾았어요.


유명한 곳인지 사람들이 많이오고 유튜브에도 나왔더라고요~


제가 한번 먹어봤습니다.

맛있게 봐주세요~



김권태돈까스백반 신문로 본점-(서울 종로구 경희궁 1길 5)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일요일 휴무

☎: 02-733-7339

기타: 주차(Parking)

 

 


 

 

 

가장 가까운 광화문역 8번출구에서 지도를 켜고 골목골목을 돌다 보면 돈가스 백반집이 나옵니다.


주변 회사원분들이나 주변에 계신 분들이 많이 오시나봐요.


사진 잠깐 찍는 사이에 차들이 엄청 들어왔어요.
(주차장은 차량이 3대정도 밖에 안 들어가니 주변 공용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다행히 저희는 2명이서 왔고 월요일 이여서 대기하는 사람들이 없었습니다.


원래 점심 시간에는 사람이 엄청 붐벼서 대기번호를 받고 옆에 대기하는 의자까지 있는데 이번에는 운이 좋았어요.

 


메뉴는 단하나 백반 무한리필뿐이라 인원수만 말하고 들어가면 인원수에 비례하여 음식을 차려줘요.

 

 

매장 내부입니다. 


넓직하고 좋습니다.

 

 

미취학 어린이는 6000원 내고 먹을 수 있으나 생각보다 어린이들보단 주변 사람들이 많이 올 것 같네요.

 


돈까스가 나오기 전에 나오는 상 세팅입니다.


샐러드, 깍뚜기, 오이무침, 어묵 반찬, 김, 반, 미역국이 나와요.


미역국에는 계란이 연하게 풀어나옵니다.

 

 

샐러드는 아주 얇게 슬라이스 쳐서 군대리아에 들어가는 소스를 버무려서 먹었어요.

 

 

이 집 밑반찬의 백미 오이 무침입니다.


소스가 꾸덕하고 감칠맛 나는 게 아주 맛있습니다.

 

 

김은 직접 구워서 나온다고 합니다.


풍문에 의하면 밥이랑 돈가스랑 김이랑 싸 먹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눅눅해져서 식감이 오히려 별로였습니다.


밥에 따로 드시는 걸로..

 

 

돈가스와 된장국이 약 8분 정도 있다가 나왔습니다.

된장찌개는 멸치육수가 베이스입니다.
제가 보통 멸치육수가 들어간 국물을 먹으면 비린걸 잘 느끼는데 그런 게 없었어요.
요기다 밥 2 공기 뚝딱이였습니다.

 

 

돈가스는 경양식 돈가스에 가깝습니다. 


소스가 너무 달지 않아서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만약 조금만 매콤했다면 한 접시 더 리필해 먹을 수 있었을 것 같았어요. 

 

소스가 조금 묽은 것 같았지만 흰색으로 잘게 으깨진 게 두부를 넣음으로 인하여 쪽 득하고 꾸덕한 식감의 소스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성인 남성 기준 약 2명이 같이 갔을 때 2.5번 리필해서 먹으면 정말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고 올 수 있어요.

 

 

정말 잘 먹었습니다.

 

-총평-


돈가스만 무한리필이 아니고 백반집인데 무한리필이여서 가성비가 정말 좋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혼밥러들에게는 늦은 점심 타임을 노려서 가야 하는 게 조금 단점?


보통 홍익 돈가스 기준으로 10000원 이상인데 13000원에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게 큰 메리트입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