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범슐랭 가이드/강원

속초 청초해안 햄버거 맛집 버거 플레이스 (BUGER PLACE)

속초 청초해안 햄버거 맛집 버거 플레이스 (BUGER PLACE)

안녕하세요?

오늘은 탁 트인 청초 해변이 보이는 속초의 수제 버거 맛집 버거 플레이스를 소개하겠습니다.

 

맛있게 봐주세요^^


 

 

 

버거 플레이스-BUGER PLACE (강원 속초시 청호 해안길 31)

 

영업시간:일요일~목요일(11:00~18:00) 금요일~토요일(11:00~19:00) 수요일 휴무

 

: 010-7287-8615

 

기타: FREE WIFI, 예약(Reservation), 포장(TAKE AWAY), 배달(Delivery), 주차(Parking

 

버거플레이스
버거플레이스

매장 건물입니다.

 

차를 가지고 오셨다면 대로변이나 빈 곳이 많아서 주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여름에 숙박업도 하시고 카페 겸 버거 집도하십니다.

 

처음 보면 어?, 카페인가?, 잘못 찾아왔나?

 

생각이 드실 수 있지만 졸지 마시고 들어가셔요!! ㅎㅎ

 

버거플레이스 내부
버거플레이스 내부

애매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없어서 좋았어요. 한적~

 

버거플레이스 메뉴판
버거플레이스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역광이라서 잘 안 보이네요 ㅠㅠ

 

1층에서 주문을 하시고 옥상에 가셔서 받으면 됩니다.

 

저는 투핸즈 베지 버거(Two Hands Vege Burger Combo-15,000)를 주문했어요 ㅎㅎ

 

청초해
청초해

주문 후 옥상에 올라와서 청초 해변 한번 찰칵 진짜 와 소리가 나옵니다.

여름, 겨울 둘 다 어울리는 경치를 가졌습니다. 포카리스웨트 같은 집이랄까??

 

청초해
청초해

좌측방도 한 컷!! 넓은 초원을 보는 느낌이에요.

 

바다 색깔도 너무 이쁘고 청량하다는 말이 딱 어울리는 Veiw입니다.

 

버거플레이스 옥상
버거플레이스 옥상

엘리베이터를 타고 오면 감성진 빨간색 컨테이너가 보입니다.

 

바다색과 배색이 되어서 감성이 더해진 것 같습니다.

 

여기서 음식을 만드시고 주문도 가능합니다.

 

버거플레이스 음식
버거플레이스 음식

열심히 저희 일행이 주문한 햄버거를 만드시고 계시네요.

 

한분 이서 5인 분치를 만드셔서 바쁘십니다 ㅋㅋㅋㅋㅋ

 

버거플레이스 음식
버거플레이스 음식

아직은 바람이 많이 불고 조금 쌀쌀해서 1층에 내려왔습니다.

 

제 취향은 수제 버거는 고정시키는 걸 꼽고 포크 & 나이프로 썰어먹야 더 좋았는데…

 

좀 커서 그런가 줄줄 흘리면서 먹었습니다. 흑흑

 

버거플레이스 포장
버거플레이스 포장

제 친구는 남자 친구 주겠다고 햄버거 하나 벌써 포장했네요 빠르기도 하지 ㅋㅋㅋㅋ

 

버거플레이스 명함
버거플레이스 명함

잘 먹고 왔습니다.

 

-총평-

 

평범한 수제버거 집입니다. 재료는 신선하고 좋지만 맛은 임팩트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제 생각에는 가격도 조금은 나가는 편인 것 같고요...

 

맛이 극히 주관적이기 때문에 참고만 해주시면 좋아요^^

 

매장은 깔끔하고 올라갈 때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하고 무엇보다 뷰가 깡패입니다.

 

한 여름에 가면 옥상에 있는 테이블에서 지인들과 수다나 떨면서 있고 싶어 지네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