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범슐랭 가이드/강원

속초 조양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호네 (HoNe)

속초 조양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호네 (HoNe)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 조양동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호네를 소개하겠습니다.

 

제 주관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맛 판단은 직접 하시는 게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잘 봐주세요^^


 

호네-HoNe(강원 속초시 선사로3길 2)

 

영업시간: LUNCH 11:~15:00(Last Order 14:00), Break Time 15:00~17:00, DINNER 17:00~21:00(Last Order 20:00)  화요일 휴무

 

: 033-636-1107

 

기타: 기타:FREE WIFI, 예약(Reservation), 포장(TAKE AWAY)

 

호네 매장
호네 매장

호네 매장입니다.

 

매장 외부가 아주 깔끔합니다.

 

딱 봐도 레스토랑이네 느껴져서 찾기 쉬웠어요.

 

호네 메뉴판호네 메뉴판
호네 메뉴판

안내 푯말이 써 있네요.

 

평일에 가서 그런가 저는 손님이 한 명도 없어서 좋았어요(๑˃̵ᴗ˂̵)و

 

저는 한적한걸 좋아합니다.ㅎㅎ

 

호네 매장 내부호네 매장 내부
호네 매장 내부

매장 내부에 들어가니 미니멀(minimal) 한 게 아주 깔끔했어요. 

 

화이트&블랙이 에 백열등 빛이 아주 은은하게 비추어 줘서 조화롭습니다.

 

호네 테이블 세팅
호네 테이블 세팅

메뉴판입니다.

 

디자인이 너무 이쁘죠?

 

호네 메뉴판호네 메뉴판호네 메뉴판
호네 메뉴판

아는 형이랑 가서 샐러드, 각자 먹을파스타+피자까지 주문했습니다

.

카프레제(10,500), 쉬림프 크림(11,500), 봉골레(10,500), 마리 게리 따(11,000)

 

애피타이져애피타이져
애피타이져

애 피타 지저(Appetizer)가 나왔습니다.

 

카나페?? 맞나요?

 

핑거 푸드가 나와서 손으로 냠냠 잘 먹었어요. 저는 이게 제일 맛 좋았습니다.

 

조리학도인데 한수 배웠어요 꾸벅(_ _)

 

카프레제샐러드카프레제샐러드카프레제샐러드
카프레제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플레이팅 하신 게 너무 이뻤어요.

 

GOOD~ GOOD~

 

그런데 저는 올리브가 너무 많이 들어가서 짰어요.

 

차라리 샐러드 채소를 좀 더 넣어주셨으면 어땠을까 생각해 봅니다.

 

쉬림프 크림 파스타
쉬림프 크림 파스타

쉬림프 크림 파스타입니다.

 

진짜 플레이팅은 정말 예쁜데 아쉬운데 맛이 그냥 그렇습니다.

 

새우도 좀 큰 거였으면 좋았을 것 같다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 대비 평범합니다

 

봉골레 파스타봉골레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

나름 봉골레 파스타는 일가견이 있다고 자부하는데.

 

플레이팅은 굿인데 맛은 진짜 평범했어요.

 

오만하다고 느끼실 수 있으나 제가 좀 더 잘 뽑아낼 수 있다는 자신감이 들더라고요.

 

가격 대비 평범한 맛입니다.

 

마르게리타 피자
마르게리타 피자

피자도 가격 대비 맛은 평범했는데 그 피자 도우 부분이랑 막 분리돼서 완전 별로였습니다.

 

'잘 못 익히셨나?' 이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원래 피자를 바로 빼면 치즈만 흘러내리고 그러는데 이번 피자는 아예 빵 부분이랑 분리가 되었다고 해야 하나..

 

유감이었어요..

 

호네 명함
호네 명함

 먹고 나왔어요.

 

-총평-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매장은 아주 깔끔합니다.

 

가격은 무난한 편인 같아요. 그런데 맛은 ? 역시 파스타야! 믿고먹는 피자지~ 이런정도는 아닙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의견이 반영이 되어 있어요. 직접 드셔 보시는게 좋습니다.

 

대신 접근성은 아주 좋아서 한번쯤은 가볼만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