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범슐랭 가이드/강원

굽네치킨 원주시 단구점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솔찍 리뷰

굽네치킨 원주시 단구점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솔찍 리뷰

굽네치킨의 고추 바사삭 치킨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굽네치킨 워낙 유명하고 다이어트(대략 1400Kcal) 치킨 이라고도 불립니다.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치킨(강원 원주시 단구로 414)

엽업시간: 표기 X

 

전화번호: 0504-3143-8317

 

기타: 포장(TAKE AWAY), 배달(Delivery)

굽네치킨 배달 받은 사진
굽네치킨 배달 받은 사진

 갓 배달 온 치킨을 깔받을때 가장 떨리는 순간 중 하나일 것이다.

 

제가 자가격리 중이라 포장을 못하는데 그리고 심지어 바로 앞인데 배달비 1000원 추가돼버렸네요.

 

아이고 내배야 제가 한 짠돌이 합니다. 고추 바사삭(16,000)+배달비(1000)

굽네치킨 개봉 전 사진
굽네치킨 개봉 전 사진

개봉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캬 자태 좀 보세요. 저는 다이어트할 칼로리 맞추려서 최대한 굽네치킨만 먹습니다 ㅋㅋㅋ

 

구성은 고추 바사삭 치킨, 치킨무, 고 블링 소스, 펩시 250ml입니다.

(마블링 소스보다 되직한 고 블링 소스를 좋아합니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뭔가 오리지널은 누렁 색이어서 뭔가 애매한데 고추 바사삭은 뭔가 색갈이 찬란합니다. 마치 태양이 떠오르는 듯합니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저는 닭다리가 가장 좋아요. 야무지게 괴롭혀 봤습니다. 진짜 첫 입에 먹을 온몸이 떨리는 느낌 Brrr

굽네치킨 치킨무
굽네치킨 치킨무

한입 옴뇸뇸~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고 블링 소스에 담가서.. 그런데 이런 퍽퍽 살도 맛있으면 너무 사기 아닙니까?

 

한국 치킨은 어딜 가나 대박 친다 헛소리가 아닙니다. 제가 호주에서 치킨 먹었을 뭐야 이 생각이 들었는데한국 치킨 맛없다는 사람 혼내줘야 합니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닭다리를 가장 먼저 해치워 버리고~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이걸 닭의 안심? 윙봉이라고 하죠~ 야무지게 한입

굽네치킨 치킨무
굽네치킨 치킨무

조금 느끼하니까 한번 뇸뇸뇸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기분 우울하실 제가 치킨 먹을 때의 기분을 나눠 드리고 싶습니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제가 닭을 먹을 때 두 번째로 좋아하는 부위 목입니다. 진짜 쪽쪽 빨아먹으면서 발라내고 먹는 기분이란아시는 분만 아실 겁니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다먹은 사진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다먹은 사진

순식간에 해치웠습니다. 나머지 뼈는 어디 있냐고요?

굽네치킨 다먹은 사진
굽네치킨 다먹은 사진

옆에 뼈 무덤입니다. 보기 흉해서 디렉트로 보여 드릴수는 없네요.

굽네치킨 전단지
굽네치킨 전단지

굽네치킨이 작년부터 인가 피자도 출시하고 열일 하는 듯 하지만 피자는 별로 매리트가 없는 같습니다.

 

매장에 오븐이 있어서 만들 이 용이하다는 ?? 그래서 하는 같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총평-

 

치느님 우리나라 사람과 떼려야 뗄 없는 치킨 평가가 뭐가 필요하겠습니까?

 

다이어트 할때 빼고는 치킨은 언제나 옳습니다.

 

저는 인생에 두 가지 분류의 사람을 경계합니다 싫다는 사람, 치킨 치킨싫다는 사람 ㅎㅎ

 

그리고 이날 1 1식으로 치킨을 먹어서 그런가 배가 조금 아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