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범슐랭 가이드/서울

롯데리아 이근 대위 햄버거 밀리터리버거

롯데리아  이근 대위 햄버거 밀리터리버거

 

안녕하세요?

오늘은 쉑쉑 버거에 이은 버거 탐방기 2탄 군대리아를 맛보러 왔습니다.
취사병이었던 제가 밀리터리 버거를 맛보도록 하겠습니다.

맛있게 봐주세요.

롯데리아 영등포타임스퀘어 B2점(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B2 B209)

영업시간:매일 10:00 ~ 23:00

☎: 02-2677-0501

기타: FREE WIFI, 포장(TAKE AWAY), 주차(Parking)

 

쉑쉑 버거를 먹고 영등포 스퀘어에 있는 스파오, 유니클로, 자라, H&M, 지오지아 등등 쇼핑을 했어요.
한참 돌고 보니 저녁 먹을 시간이어서 냉큼 밀리터리 버거를 먹으러 갔습니다.

 

매장 전면입니다.


QR코드를 인증 후 키오스크로 가서 주문하면 됩니다.

 


밀리터리버거 세트로 구매하면 치킨너겟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 중입니다.
(2020.09.28 ~ 2020.10.31까지 입니다.)

 


음식 나오는 동안 기다리면서 전광판 보면서 시간 보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물 들어올때 노 젛는다'는 표현은 여기에 딱 어울립니다.

 

 

한 8분정도 기다리니 진짜 밀 키트 형식 세트(8,100원)가 나왔습니다.
진짜로 군대리아가 나왔어요.
이걸 돈 주고 사 먹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밀리터리버거

 

 


치킨 너겟도 나오고 역시 감튀 맛집인 롯데리아 아니겠어요?
어니언 분말을 시켜서 쉐이킷 했습니다.

 

 

친절하게 먹는 방법도 설명서에 나와 있습니다.
진짜 나름 조사를 많이 했는지 병장의 먹는 법 진짜 디테일합니다.
저는 취사병 이였기 때문에 바로 제조 시작했어요.

 


빵 위에 잼 바르고 샐러드에 피클 아 그리고 샐러드는 안 버무려져서 나오니 위생장갑 끼고 버무리셔야 합니다.
고기와 치즈 얹어주면~

 

 

완성.

 


불고기 소스와 딸기잼 발라주고 샐러드 얹고 햄 올리면 완성.

 

 

제조 끝났습니다.

 

개 한입씩 베어 물었을때 피식하면서 웃음이 나왔어요.
진짜 재현을 잘 해놨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집에 도라에몽 매부님이 기다리셔서 단품 키트로(6,400원) 한번 사다 드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돈 주고 사 왔니" 하더니 잘 먹었습니다.

 


-총평-

한번 추억을 사먹는 정도입니다.
심지어 패티, 햄, 불고기는 오히려 작아져서 나와서 실망했어요.
이게 맛이 있다면 군대 체질일꺼에요 ㅎㅎ 아마..
맛은 군대를 다녀오신 분들 이라면 웃음이 나는 맛입니다.
우리는 현제 대 펀슈머 시대에 살고있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