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범슐랭 가이드/서울

종로 광장시장 육회 맛집 부촌육회

종로 광장시장 육회 맛집 부촌육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장시장에 왔습니다.
본 목표는 구제시장이 목표입니다.
맨 정신으로 왔다가 엄청 살 것 같아서 막걸리 한잔 걸치고 시원하게 옷 사러 가보겠습니다.

맛있게 봐주세요^^

 

부촌육회(서울 종로구 종로 200-12)


영업시간:09:00 - 22:30 (BREAK TIME 16:00-17:00, LAST ORDER 21:30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 02-2267-1831


기타:FREE WIFI, 포장(TAKE AWAY)

 

 

광장시장을 들어가다 보면 별관이 먼저 보이지만 뭔가 본관을 가야 하지 않겠어요?
그래서 구석 구석 찾아서 본관에 들어왔습니다.
새롭게 리모델링을 잘해서 아주 깔끔하네요.
광장시장 주변에는 육회가 유명하지만 기왕 먹는 거 미슐랭 가이드 빕(Michelin Guide Bib Gourmand) 구르망을 받은 곳에서 먹는 게 좋겠다 생각해서 찾아왔습니다.
(※빕 구르망: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음식을 뜻합니다.)

 

 

매장이 아담하고 깔끔합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맞아주십니다.
직원분들 식사중에 들어가서 조금 미안했어요.

 

 

미슐랭 가이드가 한국에 들어오고 난 후부터 꾸준히 구르망을 받아 왔네요. bb

 

 

들어가서 메뉴는 깔끔하게 육회, 육회비빔밥, 막걸리와 청하 한 병씩 시켰습니다.
다음번에는 육사시미나 낙지탕탕이도 좀 먹어 봐야겠어요.

 

 

반찬도 딱 육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나옵니다.
특히 소고기 뭇국이 담백한것이 좋습니다.
2~3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군대에서 제가 끓인 소고기 뭇국처럼 추억을 자극하네요 ㅎㅎ)

 


즉석에서 퍼서 주시는지 빨리 나왔습니다.
육 횟집 잘못 가면 배의 색갈이 이상해서 속상한 적이 몇 번 있었는데 관리를 잘하시나 봐요.
육회 비주얼이 싱싱한게 빨리 먹으라고 저를 유혹합니다.
가운데 노른자가 마치 태양 같지 않나요? 너무 이쁘죠~?

 

 

생으로 먹어도 엄청 느끼하지 않고 고소한 게 맛있고 기름장에 찍어 먹어도 짭조름한 게 잘 어울려서 맛이 좋습니다.
육회 비빔밥도 같이 먹고 막걸리랑 청하 한병씩 먹고 올라가서 옷 사면 진짜 영업도 덜 당하고 가격도 싸게 살 것만 같은 기분 ㅎㅎ

 

 

진짜 잘 먹었습니다.

 

광장 시장에 오시면 육회 어떠신가요?

 

-총평-

다른 육회집들도 다들 맛있고 가격도 비슷하지만 미슐랭 가이드가 붙음으로 인하여 플라시보 효과가 있었습니다.
매장 청결 친절도 맛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고 가격까지 나쁘지 않아서 최근 간 식당 중 만족도가 가장 높았습니다.
제가 광장 시장을 사랑하는 이유가 2가지 있는데 그중 하나는 구제 시장이고 그중 하나가 육회 등을 포함한 먹거리일 정도지요.
진짜 연인 가족 등등 가릴것 없이 오셔서 한번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근처에 방산시장도 있으니 포장용기 사러 오셨으면 같이 둘러보셔도 좋고요~

-끝-